본문 바로가기

게임관련

짐의강산 초보 공략법, 어떤 게임?

최근 cf에 원빈 게임으로 알려지면서 유명해진 짐의강산이라는 게임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원빈을 모델로 활용한 것은 정말 잘 했다고 봅니다. 젊은 남성들이 원빈처럼 따라하고 싶은 생각이 들게 만드는 것 같습니다. 그럼 짐의강산 초보 공략 법부터 어떤 게임 인지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짐의 강산 어떤 게임? 초보 공략법


현재 1주년을 기념해서 홍보 영상을 원빈이라는 대형 모델을 기용해서 찍을 만큼 1000만의 글로벌 다운로드를 기록하며 인기를 모으고 있는 게임입니다.


삼국지 게임은 대부분 다 해보셨으리라 생각이 드는데 삼국지 게임의 모바일 버전으로 생각하면 됩니다. 여기에 추가로 카드의 영웅들을 이용해서 땅을 넓혀가는 방식입니다. 또 클래시오브 클랜과 비슷해서 유저들이 자신의 진영을 공격하기고 하고 자신의 땅의 방어하는 등 운영을 해야 합니다. 



삼국지의 유명한 장수들이 나와서 게임을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또 자신의 병사들을 확충하고 세력을 강하게 만들어나가는 게임으로 전략과 계략을 잘 활용해야 합니다. 



짐의 강산의 장수들은 한 나라에 머물지 않고 랜덤으로 각지에서 퍼져있어서 다양하게 장수들을 획득 하게 됩니다. 


우선 초보시라면 가장 중요한 것이 바로 성을 제대로 정비하는 것입니다. 내정을 잘 해야 안정적으로 게임을 할 수 있고, 군사를 조금씩 확충해서 방어력과 공격력을 길러야 합니다. 



건물을 건설하고 레벨업 하는 방식으로 키우는 맛도 있습니다. 하지만 짐의강산의 가장 큰 매력은 매번 초기화되는 라운드제를 도입해서 신규 유저들도 큰 문제 없이 플레이가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또 같은 실력의 사람들과 함께 대결하기 때문에 누구나 즐길 수 있습니다. 



초보들은 초반에 국민덱 이라고 하는 장수를 고용해서 잘 꾸려나가는 것이 중요합니다. 법정, 엄안, 요화, 주창, 장성채, 장송 으로 얻고 게임을 하면 수월하고 투자 대비 효율적입니다.


다양한 전략, 외교, 전쟁 등을 통해서 짐의강산 게임에 푹 빠져보세요.



삼국지를 좋아하던 사람이라면 누구나 즐겁게 즐길 수 있을 것입니다. 이상으로 짐의강산 초보 공략법, 어떤 게임 인지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